1. 이승윤
스타보다 더 스타 같은 외모로 장안의 화제인 강현석은 개그맨 이승윤의 매니저입니다. 이승윤은 최근 매니저와 스타가 뒤바뀐 듯한 일상을 개그로 활용해 웃음을 줬는데, 실제로 매니저의 SNS 팔로어는 9만 7000여명으로 이승윤보다 3배가량 많습니다.

강현석은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이승윤 매니저로 출연해 하루아침에 화제의 인물이 됐습니다. 아이돌 외모와 큰키에, 매 방송마다 보이는 성실한 자세까지 보여 인기는 고공행진 중입니다. #이승윤 역시 매니저를 살갑게 챙기는 모습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2. 켄정
13일 '복면가왕'에서는 황금돼지가 라디오헤드의 'Creep'을 부르며 흥이 폭발하는 무대를 만들었는데, 그 정체는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켄 정이었습니다. 그는 미국판 '복면가왕'의 메인 패널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켄정 은 어머니가 가장 즐겨보는 프로인 복면가왕에 꼭 출연하라고 하셔서 나왔다고 합니다

탈락한 워너원의 #윤지성, 가수 #채연 두 사람 모두 긴장했다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가왕 자리를 지킨 독수리건은 거미의 '기억상실'을 부르며 역대 남성 가왕 가운데 전체 랭킹 2위에 올랐습니다.

 

3. 스카이캐슬 시청률
SKY 캐슬이 역대 비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2위에 올랐습니다. 12일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 16회는 전국 19.243%의 시청률로 역대 비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2위에 올랐습니다. 1위는 2017년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20.509%). 3위는 2016년 종영한 tvN #응답하라1988 (18.803%), 4위는 지난해 종영한 tvN #미스터션샤인 (18.129%)입니다. 개그프로그램에 스카이캔슬까지 등장시킨 'SKY 캐슬'이 '도깨비'를 꺾고 비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1위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4. 석주일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농구인 #석주일 씨가 원색적인 욕설로 정효근을 비난했습니다. 뒤늦게 사실을 알게 된 #정효근 은 자신의 SNS를 통해 석 씨가 휘문고등학교 농구부 코치 시절 선수들을 자주 때렸고, 이 때문에 꿈을 접은 학생도 있었다고 폭로했습니다. 파문이 커지자 석 씨는 당시 자격정지 징계를 받고 코치 자리에서도 물러났다며 과거 폭행 사실에 대해 시인했으며, 물의를 일으킨 인터넷 개인방송을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42)N
책장정리 (23)
주식 이야기 (6)
[여행] (3)
[집에서 먹는 음식] (7)
뉴스브리핑 (400)N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